본문 바로가기
전기 온수기 설치

창원 경남대 뒤쪽 월영동 원룸 30리터 ⚡️ 전기온수기 누수 교체 설치. ☎️☎️☎️ 010 8209 9252

by 체인지배관설비 2024. 2. 15.


반갑습니다.👋👋👋
창원 마산 진해 전기온수기
설치 전문.

------------------------------
체인지 배관설비입니다.
-------------------------------
☎️☎️☎️ 010 8209 9252


오늘은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에
위치한 원룸으로 창원전기온수기 설치를 하러 갑니다.
🛻💨🛻💨🛻💨💨💨💨

♨️♨️♨️온수를 틀면 녹물과 이물질이 나온다고 하네요.
😭😭😭😭😭
달려와서 보니
역시나 법랑 재질의 제품이네요.

설치 위치도 공간이 좁다 보니 온수기 ⚡️ 전기 콘센트 🔌가 빠지지
않게 되어 있네요.
😱😱😱😱😱😱



원룸의 특성상 공간이 좁아서 신발장 밑에
공간을 만들어 ♨️♨️♨️온수기를 설치했네요.

이런 식으로 만들어 놓고 설치를 해  버리면 다음에 온수기 교체 시
설치하시는 분이 힘이 들게
됩니다.

그리고, 보시면 알겠지만 온수기 설치에 있어 아주 중요한
감압밸브도 설치가 되어 있지
않네요.

안전밸브  역시도 온수기 내통에 압력이 올라가면 자동으로 열려서 물과 함께 올라간

압력을 빼줘야 하는데
피스로 꽉 조아 놓아서
안전밸브 역할을 못 하도록 해 놓은
상태입니다.
🤔🤔🤔🤔🤔

이렇게 설치하시면 ⚡️ 전기온수기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하여튼 누수가 난 전기온수기에 💦 물을 빼고 철거하고

새로운 경동나비엔 ESW 550 30리터 하향식 전기온수기를 설치해 봅니다.
⚒️🔧🛠🛠🔧⚒️


♨️♨️♨️ 온수기는 원룸 주인께서 인터넷에서 구입을 하시고 설치만 의뢰하셨습니다.

제품과 부속을 같이 주문하셨다고 합니다.
근데 부속과 배관 꼬락서니가... 😱😱😱😱😱


아주 저렴한 부속과 온수기에는 사용하지 말아야 할
배관이네요.

주인께 말씀드리니 감압밸브와 배관은 사용하고 다른 부속은 다른 부속으로 설치해 달라고 하셨습니다.

저런 배관도 사용하면 안 되지만 밸브와 닛쁠 꼬락서니도...

말도 안 나오네요.


할 수 없이 집주인께서 주문하신 부속과 호스만 사용하고

나머지 부속은 제가 준비해 온 부속으로 설치를
하기로 했습니다.

온수기에 공급해 줄 직수 밸브에
감압밸브를 설치해 주고
배관을 연결시켜 줍니다.


배관과 ⚡️전기온수기를
연결 후 온수기에
💦 물을 가득 채워 줍니다.

제품에 적당한 🌡 온도를 맞춰주고
💦 물이 데워지기를
기다린 후 🚿 샤워실 세면대와 샤워기, 싱크대에 온수가 나오는지 ✔️ 확인해 줍니다.


창원 마산 진해 전기온수기 설치전문.
체인지 배관설비
☎️☎️☎️  010 8209 9252

사용한 부속과 배관에 누수💧💧💧가 있는지도 잘 확인해 줍니다.

⚡️ 전기온수기와 사용법과 ⚠️ 주의점을 일러 드리고 창원 월영동
원룸 30리터 전기온수기 설치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창원 진해 마산 전기온수기 설치 전문.
체인지 배관설비였습니다.

☎️☎️☎️ 010 8209 9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