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기 온수기 설치

김해 장유 율하 진영 진례 15리터 전기온수기 설치 전문. ☎️☎️☎️ 010 8209 9252

by 체인지배관설비 2023. 12. 24.

안녕하세요.👋👋👋👋
체인지 배관설비입니다.
☎️☎️☎️ 010 8209 9252
김해 장유 뷰티숍에서 인터넷으로 15리터 온수기를 구입하셨는데 설치를 못하여 설치만 가능하는지 문의가 들어왔네요.👍💯👍💯👍💯
당연히 됩니다.😊🎵😊🎵😊🎵
구입하신 제품은 경동나비엔 15리터 상향식 ⚡️ 전기온수기였습니다.

부속도 같이 구매를 하셨네요.
제품을 싱크대 안쪽에 설치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싱크대 밑 공간이 넓어서 15리터 온수기는 충분히 설치가 가능했네요.

기존의 배관설비가 엉망으로 되어 있어 냉수 쪽 수전에는 물이 나오지 않는 상태였네요.
사장님께서 걱정을 많이 하고 계셨습니다.
하지만 저희 체인지 배관설비에서는 이런 것 바로잡는 건 식은 죽 먹기보다 쉬운 일이기에 다 해결해 드렸습니다.🤩🤩🤩🤩🤩

😱😱😱😱😱
구매하신 부속이.....
이런 호스로 설치했다간 나중에 누수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말씀드렸으나 말이 이왕 구매한 부속이라서 그냥 이걸로 설치해 달라고 하시네요.😱😱😱😱
할 수 없이 구매해 놓은 부속과 배관으로 설치를 해 드렸습니다.😭😭😭😭

저런 호스는 말만 고압호스이지 않을 보면 약한 고무나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서 내구성이 많이 ⬇️⬇️⬇️⬇️ 떨어지는 제품이죠.
뭐니 해도 전기온수기에는 스테인리스 주름 관로 배관을 설치하는 게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부속 역시도 신주부 속으로 설치하는 게 제일 좋습니다.
플라스틱 사출 부속 역시도 내구성이 많이 떨어지기에 되도록이면 사출 부속도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렇게 설 치른 해 드리고 온수기에 전원을 넣고 온수가 잘 나오는지 확인을 해 드렸습니다.
각각의 밸브와 부속마다 누수가 💧 있는지 확인하고 싱크대 수전에도 온수와 냉수가 잘 나오는지 ✔️ 확인합니다.

이렇게 해서 김해 장유 15리터 전기온수기 설치를 마칩니다.
요즘 날씨가 춥다 보니 ⚡️ 전기온수기 설치 의뢰가 많이 들어오네요.
오늘도 다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체인지 배관설비였습니다.
☎️☎️☎️ 010 8209 9252